본문 바로가기

매 일

으헝헝 가을


완연한 가을이에요 비만 안오고 여기에 해만 딱 비추면 진짜 완벽한데 ㅠ

항상 축축한 날씨 

이러다 정신차려보면 겨울이겠지 ㅋㅋ



농장에서 수확해온 야채, 왜 사람들이 자기 가든을 갖는지 알겠다! 너무너무 싱싱해!! 그리고 맛이 슈퍼에서 사는 야채들이랑은 차원이 다름



무화과 호두 베이컨 들어간 샐러드 으흠 맛있엉

운전연습 후 먹었던 저녁이었는데  죽을뻔한 고비를 몇번 넘겨서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렸다



핏자핏자



클래식 츄럭, 사람들이 차 주인 보고 다들 엄지를 치켜세움, 유지보수비도 많이 드는 올드카 그래도 너무 매력있다아아아



동물농장 벽화



으항항 또 귀요미 트럭



오늘 할로윈이다,

한국에선 할로윈때문에 말도 많고 탈도 많던데, 사실 여기선 그렇게 난리 아니고 하는 사람만 하고 아닌 사람은 아닌데,

물론 지역마다 다르겠지만, 여긴 작은 타운이니까...

몹쓸 미국 사대주의로 따라하는거라면 별로, 하지만 남들이 하든말든 무슨상관, 흐물흐물한 내 생각


근데 이건 보고 처음에 깜놀, 장난꾸러기같으니라고



자전거 바퀴가 빵꾸났다 ㅠ 다른데 보고 가다가 하수구 같은곳에 빠지더니 갑자기 슈우우웅 ㅋㅋㅋㅋ당황스럽게.

근데 더 웃긴건 내가 빵꾸 떼웠다!ㅋㅋㅋㅋ 생각보다 쉬운일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오래걸림 땀도 삐질삐질 ㅋ

 



덕조의 생일만찬

근데 이 식당 완전 박하다 누가 일본사람이 주인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 미소도 리필 안해주고 그냥 미소 볼 훅 가져가버림 ㅋㅋ 다시 갖다주는줄 알고 기대했더니 설거지하러가는거였음

흥흥흥 내가 식당하면 진짜 푹푹 퍼주고 리필해줄꺼야!




이걸 드디어 맛봤다, 더럽게 비쌈ㅋ 한병에 12불이나 주고 큰맘먹고 샀는데

처음에 냄새가 너무 이상해서 버릴 순 없고, 두번에 걸쳐 마셨다.



내가 쓰려고 만든 핸드워머 였는데 그냥 수험생 동생에게 보내줬다

뭔가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또 만드려니 귀찮아서 ㅋㅋ



식혜식혜 추석기념으로 만듬

생각보다 오래걸리는 식혜 만들기

만들다 엄마의 정성 이런개 생각이 났다 ㅋㅋ



금요일 맥주나잇




 그리고 이 귀요미! 친구 강아지인데 도그시터가 돼서 얠 돌봐주고 있다 나도 좋고 칭구한테도 좋고

카펫을 좋아한다고 했는데, 우리집으로 데리고 오니까 카펫 느낌이 좋은지 절대로 걷지 않고 배를 바닥에 깔고 질질 기어다니는거다 ㅋㅋ완전 웃기는애야~  아직 아가라 에너지가 넘쳤는데 조금 빡신 산책을 시키니까 집에와서 완전 뻗음 ㅋㅋㅋㅋ

계속 잠만 잤다.


겨울에 다시 봅시다 ㅋㅋㅋㅋ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짤  (2) 2013.06.07
어느새 봄  (3) 2013.04.03
여름  (4) 2012.09.27
기록  (8) 2012.08.06
요즘  (4) 2012.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