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 일

먹짤



한동안 많이 해먹었던 토마토+콩+ 아보카도 +올리브 +실란트로 +보리밥

저 소스가 맛의비결, 프랜차이즈 식당에서 만드는 소스인데 맛있다아아 뭐가들었지 도대체 ㅋ



새로생긴 식당에서 먹었던 햄버거, 케찹을 직접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냥 건강한 맛이었다.

청개구리마냥 진짜 케찹 달라고 떼썼는데 없단다. 

                           



          새로 생긴 컵케익집 한번 먹고 두번은 못먹겠,, 조금 하드코어 컵케익 



오랜만에 먹은 한국식 중식,  한국에서 살던 화교가 운영하는 중식당.  한글 메뉴를 만들어놓고 손님이 한국인처럼 보이면 메뉴를 준다고 함 ㅋㅋ 중국,한국 미국문화를 섭렵하고 있다고한다 ㅋㅋ 김치도 준다! 

 


쫨뽕



짜장면!!



여긴 엄청 허름한 타이집인데 너무 맛있다



팟타이이이



 내  맘대로 만든 팥빵 




독일맥주 ㅋㅋㅋ



으하하핳 아주 작은 바베큐 그릴을 샀다.  이젠 주말마다 들고 나가서 먹어야겠다



살라미도 너무 맛있엉. 모양은 와인안주인데 맥주와 함께 ㅋㅋ



가고싶었던 이자카야에 드디어 갔다. 우메보시 오니기리

와사비는 도대체 왜 주는지 모르겠다.그리고 뜬금없는 히말라얀 소금 ㅋㅋ 


아 세상엔 맛있는것도 많고 맛볼 것도 많도다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의 낙  (0) 2013.07.10
어느새 봄  (3) 2013.04.03
으헝헝 가을  (5) 2012.11.01
여름  (4) 2012.09.27
기록  (8) 201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