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HOLLYWOOD, premiere!

        
어찌어찌해서 나는 지금 LA,
          LA는 정말 따뜻하고 날씨도 좋고,
      
         
                              
  아카데미 시상식 열린는 코닥 씨어터! 

    
   Sid Grauman's Chinese Theater.
이 극장 앞에 핸드,풋 프린팅이 쫙~
 사실 이곳이랑 코닥 씨어터랑 같은 곳인줄 알았다,
두개는 다른 극장!


영화 촬영중이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근데 만화영화 같은 영화 ㅋ
배우는 안나오고 인형으로 찍는 ㅋㅋ



윌스미스~

해리포터 주인공들
다른 배우들도 엄청 많았는데
찾아서 사진찍는 것도 귀찮고 ,
찾아가느라 지친 상태였기 때문에 ㅋㅋ


할리우드~
코닥씨어터랑 연결된 쇼핑몰에서
저 언덕이 딱 보이게 만들어놨다


할리우드거리 끝날때 까지 이렇게 쫙~


슈렉도 있어!!

 
  슈렉이랑 사진


사실 할리우드는 그냥 그랬다, 심지어 약간 이태원느낌이 나기도 했고,ㅋㅋ
이태원스러운 거리에, 좀 큰 극장있고, H&M, zara, american apparel, 큰 쇼핑몰정도 있는,
그리고 기념품 파는 거리 쫙 있는,
구경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길에 시사회를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는거다!
(여긴 할리우드는 아니고 ucla 주변)
그레서 햄버거 사먹고 나와서 봐야지 하고
저 쇠 철조망에서 한 시간 반정도 기다렸나보다
영화 제목은  How do you know
리즈위더스푼, 잭니콜슨,오웬윌슨, 폴 러드 


사진기자들~주변에 있던 미국사람들은  저사람들이 파파라치다 어쩌고저쪼고~
 

드디어!!! 잭 니콜슨!!!!! 이아저씨는 영화에서 볼때마다 약간 짜리몽땅하고 거북이상 일 줄 알았는데,
노노노 덩치도 크고, 포스가 장난아님!!!
물론 사람들이 다 좋아하고! 잭 잭 잭잭 부르고, 난리났음 미국애들 ㅋㅋㅋ


기자들도 다른 사람 찍고 있다가 잭니콜슨 나타나니까 바로 턴 ㅋㅋ


 잭니콜슨 등장 이후 얼마 안되서 오웬 윌슨!!!!
오웬도 너무 좋아!!! 웨딩크레셔 등등 로맨틱코미디에 많이 나오잖아!!!
차에서 내려서 팬서비스! 사인해주더라,
 암튼 영화랑 똑같이 생겼임 ㅋㅋ


 제일 기대했던 리즈위더스푼!!
이 언니도 싸인해줬다, 설마 나있는데 까지 내려올까 했는데
완전 끝까지 오는거다!!!!!!


흐흐 왔어왔어 ㅋㅋㅋ
사람들이 막 앞으로 넘어오고 그러니까,
리즈가 비 캐어풀 피플~ 친절해보임ㅋㅋㅋ 


그리고 날씬할줄은 당연히 알았는데, 더더더 날씬했다,


   
이게 제일 재밋었다ㅋㅋ 
리즈위더스푼 보고 만족해서 이사진 마지막으로 찍고 바로 나왔다 ㅋ
흥분해서 포스팅도 바로 ㅋㅋ신나~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grove  (5) 2010.12.31
Farmer's market  (3) 2010.12.18
바다 / winter break  (3) 2010.12.14
-  (3) 2010.02.01
도쿄 타-와  (1) 2010.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