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 일

음식! 그리고 일상-


dk 가 사진들을 보더니 '넌 야채 안먹어??' 이러는거다ㅋㅋ

내가 야채를 얼마나 즐겨 먹는다규!!ㅋㅋㅋㅋㅋ 

그래서 뭘먹고사는지 보여주려고ㅋㅋㅋㅋㅋ ( 오래 묵은 사진들 ㅋㅋㅋ) 그리고 나 이제 소식할꺼야 ㅋㅋㅋㅋㅋ



기숙사 나오기전에 먹은 마지막 음식 

 브로컬리,호박, 버섯, 양파, 당근, 그린빈, 피마아아앙!!!!




글고 나 이런 샐러드도 즐겨먹었어 덕호야 ㅋㅋㅋㅋ

고기만 먹은거 아니라규 ㅋㅋㅋㅋㅋ 이것도 기숙사 음식,

이젠 기숙사에서 나와서 이런 일회용접시에 안먹으니까 너무 좋다,

똑같은 음식이어도 왠지 일회용 접시에 먹으면 뭔가 허전한느낌이 든다 ㅠ 이상해 ㅋㅋㅋ



   그냥 꽃 ! 날씨도 좋고 요즘 꽃도 많이 심어놓고 좋다-



       그리고 내사랑 붕어어어엉 저번에 수업시작하기 전에 코히랑 먹었는데

       으응 넘 맛있어ㅋㅋㅋㅋ

       내입엔 맛없는게 없어서 큰일이다 ㅠ ㅠ ㅠ



맥쥬맥쥬맥쥬!!!!!! 근데 이맥주 진짜 짱이었다! 냉동실에 잠깐놔뒀더니 살얼음이!!!!!!!!!

마시면서 계속 감탄했다! 지금 룸메가 맥주 진짜 매일 마셔서 나도 보면서 마시고싶어 ,마시고싶어, 이러면서 계속 참았는데,

 저번주인가, 주말에 마신거같다 뭐 일종의 reward??ㅋㅋㅋㅋ하하하 ㅋㅋ




이건 요 근래 사진이다, ㅋㅋㅋ 저 고기 핏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핏물 좋아 으헤헤헤 ㅋㅋㅋㅋㅋ

근데 저날 너무 많이 먹었다 고기양이 너무 많았다ㅋㅋ

요리하는거 너무 좋아! ㅋㅋㅋ

이게 언제까지 갈진 모르겠지만 ㅋㅋㅋ그리고 장보는건 웰케 재밌지??ㅠㅠ ㅋ 나 진짜 절약하면서 살아야되는데

이제 담주부턴 절제 하면서 장 봐야겠다




이건 정말 내가 요즘 푹빠져있는 시금치+얼린바나나+요거트 or 두유   스무디

이거너무 맛있어!! 근데 사실 주중에는 아침에 도저히 이렇게 차려먹고 나갈 수가 없다 ㅋㅋ

저번 주말에 어떤 사람 블로그 보고 헉 나도먹을래 이러면서 만들어본  (http://www.katheats.com)

(양 무척 많아보이지만 아점,그리고 실제론 소량이라고 변명 ㅋㅋ ㅋㅋ으히히 )



         모양에 호기심 생겨서 샀는데 8송이에 4불  부로바나나

         이제 그냥 일반 바나나 먹을래 ㅠ 그리고 단점이라면 껍질 열기 어렵다, 바나나의 최고 장점은 먹기편한건데 !!




       여기는 지금 지내고 있는 집! 저기 오른쪽으로 보이는 창문 두개가 내가 살고있는방,

       여름에만 잠깐 사는곳인데, 만족하며 잘 살고있다  9월에 다시 이사가요



       몇일 전, 저 스벅컵 좋다, 근데 스트로우 이빨로 안물어뜯는데 점점 헤져가는 느낌 ㅋㅋㅋㅋ

          (더쿠야 저기도 야채 보이지!!!!?!?? 저거 야채볶음이야!ㅋㅋㅋ)



      몇일전 포획한 달팽이 ㅋㅋㅋㅋ 근데 집에 데리고 온지 한 3일정도 된거같은데,

      지금 잘 안움직인다, 잠자나??ㅠㅠ  오래오래 살으렴

      빈 스파게티병 닦고 종이 잘라서 급조한 달팽이집 ㅋㅋ

       



      이상 요즘 내 일상,
     엄청 타이트했던 수업이 끝나서 조금은 살거같다
     그래서 이번주는 설렁설렁 지냈는데 다음주 완전 폭탄주다!
    
     끝!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식가 선아에요  (5) 2011.07.30
Friday!!! Friday !!  (5) 2011.07.30
별똥별  (2) 2011.07.11
class of 2011  (5) 2011.06.17
붕어, 나무  (2) 2011.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