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oregon coast-eugene


           유진 돌아왔어요

           긴 여행!

           오히려 여기가 동부보다 기온이 높아서 적응못하고 있는중 ㅋㅋㅋ

 


               유진으로 오는 길에 해안도로로 내려왔다

               길옆으로 계속 해안가가 있고, 너무 좋았다! 태평양야야야야양

               위에 사진은 워싱턴-오레건 경계인 강


        

             

           


            안개가 많이 끼어서 해안가는 생각보다 추워서 놀랬다!

          


             모래놀이 제대로 한 어떤 사람들ㅋ           

 


              안개가 자욱해서 음산하고 추웠다


             그래도 바다구경해서 좋아 ❤



            남쪽으로 내려가니까 해도 더 나고 날씨가 점점 좋아졌다

            그래도 추웠어! 여긴 정말 좋았어 ㅋㅋ cannon beach



          안개도 적당히 있고해서 멋있었다 



             히히 나 신났다규 ㅋㅋㅋ



             돌 주변에 불가사리도 막 있고 홍합도 붙어 있고 굴 비스무리 한게 있어서 정말 망치질 해서 먹고 싶었는데

             아무도 그러는 사람들이 없었다. 왠지 하면 붙잡힐거같은 느낌 ㅋㅋ

 


            으 여기 진짜 아름다웠던 곳



             이 비틀은 진짜 최고였다! 여행하는 사람 같았는데, 켄터키에서 왔고 차도 historical vehicle 이라고 번호판에 써있엇다

             그리고 룸미러에는 u.s. national park annual pass



           가는 내내 viewpoint는 정말 다 이런식으로 너무 멋졌어!!


            엘크들 근데 냄새가 너무 고약했다 똥냄새



            여긴 좀 무서웠어  파도가 찰싹거렸던곳 ㅋ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1) 2011.09.10
+  (3) 2011.09.10
4th of July, fireworks  (3) 2011.07.09
Seattle +2  (4) 2011.03.27
돌아댕기기-밤  (3) 2011.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