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4th of July, fireworks


 집앞에서 보이는 경기장! 여기서 이긴 선수들은 대구에 간다고한다, (몇 주 전 사진)
나 대신 한국에 안부전해죠 선수들! ㅋㅋㅋ
 


 월요일, 독립기념일, 으으 숙제하다 불꽃놀이구경갔다,  해 다 지고 나서 10시쯤, 이 공원 넘 좋아
 


   흔들흔들 ㅋㅋㅋ 저질사진들!!ㅋㅋ
 


 다리위에서 구경했다, 강 위라 그런지 꽤나 운치있고 좋았다, 대빵 큰 거미들만 빼면! ㅋㅋ 
  벌레들 보니까 괜히 온몸이 근질근질 ㅋㅋ
 


   카메라를 이리저리만져보니 불꽃놀이 촬영 기능이 있었다, 근데 내가 찍은 불꽃들은 해파리같아 ㅠ ㅠ 
    아님 네온사인ㅋㅋㅋㅋ 
 




        귀여운 불꽃들, 서울만큼 큰 규모는 아니지만 소소하니 좋았다
 


                  내 의도는 '강물에 비친 불꽃'을 찍는거였는데, 내가그렇게찍을리가?ㅋㅋㅋㅋ
 


                                    ㅋㅋ이건  불꽃보다는 마치 세포분열같애 
 

         
          네온사인~


                    투웨니원!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록올챙이 공격받고 열받은 빨간 해파리!!!!
 


 으으으 나 진짜 열받았어!!!ㅋㅋㅋㅋㅋ폭발해버릴테다아아아아 ㅋㅋㅋ

으흐흐 불꽃놀이 구경 끝~
 ㅋㅋㅋㅋㅋㅋ
대도시 불꽃놀이랑은 엄청 비교되는 Eugene불꽃놀이 그래도 귀엽게 봐주겠어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  (3) 2011.09.10
oregon coast-eugene  (3) 2011.09.08
Seattle +2  (4) 2011.03.27
돌아댕기기-밤  (3) 2011.03.25
:D  (5) 2011.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