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 일

시골

방학 중 나들이

댐, 저수지 구경 ㅋㅋ

시골이 내 취향인거같아

 


사진찍어준다고 달리기했

는데  완전 웃긴게 나왔다

요즘 볼때마다 깔깔 거리는 사진  밑에 두개 ㅋㅋㅋ

이거 너무 나스럽잖아 ㅠ ㅠ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웃겨서 엄마아빠 보내준사진 ㅋㅋㅋ



땀도 살짝 났어 뛰느라 ㅋㅋㅋㅋ하하하하 ㅋㅋㅋㅋㅋ



여기서 수영하려고 했는데 그냥 안했임 ㅋㅋㅋㅋㅋ 너무 초록색인게 꽤 (꾀??)나 깊어보였다 그리고 바닥도 다 진흙






오레건이에요 여기 오레건



냇가로 내려가다가 넘어지고 피났어



아퍼



여기는 물이 진짜 너무 차가운거다! 발 담그고 조금 있으면 머리가 띵해



시골

이런거 너무 좋아

나도 농장 갖고싶어!



이 옥수수 진짜 서리해오고싶었는데, 같이 간 1인이  여긴 한국이 아니라고 ㅋㅋㅋ뜯어말렸다 ㅋㅋ

나는 당장이라도 뜯어올 기세였어, 저 많은 옥수수 들 중에서 한 다섯개만 뜯어가도 티 안날거라고 ㅋㅋㅋㅋㅋ




이때도 아쉬움이 남아서ㅋㅋㅋㅋㅋㅋ

저때 눈 앞에 있는  대왕호박 보고 갑자기 호박죽을 끓이고 싶었다

흥 나 월마트가서 호박 사서 끓어멱겠다

날씨도 이제 선선해졌어 찬바람 불어
아침엔 6도야 입김도 나와
작년에  ys 언니가 그랬다. 할로윈때 호박죽이나 끓여먹으라고 ㅋㅋㅋ
이번에 그렇게 해야겠다, ㅋㅋㅋㅋ
 
(+ 또 마무리는 먹는얘기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다들 먹고살기위해 일하고, 공부하는거 아니겠임?ㅋㅋㅋㅋㅋ 원초적인여자야 너무ㅠ ㅠ ㅠ ㅋㅋㅋ)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두만두만두두두두 on thanksgiving  (4) 2011.11.26
가을  (3) 2011.10.18
복잡한 내머리 속  (3) 2011.08.08
대식가 선아에요  (5) 2011.07.30
Friday!!! Friday !!  (5) 2011.0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