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Leavenworth  구경가기!


오리를 하나 달고 갔다,

7시간 정도



여기도 마치 유럽같았어! 산으로 둘러쌓여있고,

알프스 어디쯤 가면 이런곳 있겠지??



요즘은 카메라만 들이대면 춤이 저절로

이건 춤추기 직전 으히히히



뒷골목,



호두깎이들, 나는 얘네들이 진짜로 호두를 까는줄은 몰랐네



산에 눈이 가득해!



진짜로 겨울같아서 좋았다, 유진은 뭐 흐리고, 비만 오고, 겨울같지도 않고, 스산한게 무슨 계절인지 알 수가 없었어 ㅠ ㅠ

날씨가 좋더니 또 흐려지고 비오기 시작했다,



어떤 프레츨 가게, 사실 그렇게 놀랄만큼 맛있는 가게는 아니었는데,

그냥 독일분위기를 내기 위해서 사람들이 먹는거같았다

그리고 별로 안매울줄 알고 시켯던 머스타드에는 무슨 와사비를 넣었는지

코가 퀭 했다 ㅋㅋ



바로 저 황색 와사비 !!!!



예쁜것들 많았던 샵

 


소세지,맥주 가게, 여길 가는게 목적이었는데 문을 일찍 닫는 바람에 다른 집으로 갔다,



밤이 되니까 더 좋았다!





알록달록록록



벤티 사이즈 맥주! 

마시고 나니까 헤롱헤롱



난 치즈에 햄,피클 싸먹는게 제일 맛있더라 그리고 빵까지,

그냥 샌드위치를 좋아하는거네



우~



다음날!

다시 시애틀로 가는길에 스키장에 들러서 구경

스키 너무너무 타고 싶었지만

그냥 눈 만지고,



대신 눈썰매를 탔죠! ㅋㅋㅋㅋ

아오 신나! ㅋㅋㅋㅋ

저 썰매도 그냥 길가에 있던거 ㅋㅋㅋ




그냥 자연스럽게 만들어놔서 너무 좋았다

우리나라는 그냥 돈을 쳐바르잖아!!! ㅠ

눈도 자연눈, 다시한번 땅이 넓어야 한다는걸 깨달음



가는길에 들른 주유소ㅡ
나 주유할줄 아는 여자에염

주유소 차릴래
ㅋㅋㅋㅋㅋㅋㅋ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니만나러가는길-  (10) 2012.02.01
new year's day  (5) 2012.01.03
NJ-Princeton  (4) 2011.09.28
NY- Yankee Stadium  (2) 2011.09.25
NY-MoMA  (3) 2011.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