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 일

이슬기이이이이 그리고 음식

모르겠다 조금 웃길수도 있고 오글거릴 수도 있을텐데
암튼 난 진지하다규지금,그리고 조금 emotional
 기슬이는 담주에 졸업한다
그리고 21일날 한국간다

서로 섭섭하고 또 아쉬웠던 부분도 있었을테지만
우리는 이미 정이 엄청 들고 또 서로를 귀신같이 안다는거다 ㅋㅋㅋ
 
갑자기 사즨을 보다가 ㅋㅋㅋㅋㅋ
그러다 바이브 이노래도 생각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들으면서 사진들 쭉 감상하면 뭔가 재미질거같은 생각에 ㅋㅋㅋ

                               
 

 
9월달 이때도 우린 처음부터 먹기 시작했다 공짜음식이라면 사족없이 달려가서 거의 1등으로 먹었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나 나나 머리가 짧다 



 10월말, 한달 지나더니 둘다 쩔었다 
그래도얼굴에스티커까지 붙이고  go ducks 외치고 왔다
(저 스티커 가위바위보 이겨서 얻은거 ㅋㅋㅋㅋ)


11월 halloween!!! 이날 논 에너지로 진짜 열공했다 둘다!!!



12월 fall term끝나고 바다갔던날 ,  날씨가 사나웠고, 스완네 집에가서 밥도 먹었고 나름 바뻤던날,



2월 /나는 이사진이 좋다, 해 들어오고 버거, 슬슬이가 만든 브라우니, 담날 geology셤도 있고 여러모로 우울했는데 
슬슬이만나고 다시 일어날수있었어!!!ㅋㅋㅋㅋ하하하 ㅋㅋㅋ



머 별로 맛나게 생기진 않았지만 차이니즈 뉴이어's 데이라고 기숙사 식당가서 쳐묵쳐묵한날 난 이날 토할뻔했다 진짜
생각해보니까 내가 살이 디룩디룩 찐이유를 사진들을 보니까 너무 잘 알겠다 ㅋㅋㅋㅋ
이날도 먹으러 가기 전에 계속 먹다간듯?ㅠㅠㅋㅋㅋㅋ


아마도 3월/우리으 브뤈치 타임 둘다 눈이 팅팅 부어서 ㅋㅋㅋㅋㅋㅋ 눈이 풍선같다야 , 이날도 폭식했죠ㅋㅋㅋ(http://heyenjoy.tistory.com/entry/Brunch)



3월/ Abe 아저씨네 초대 근데 아저씨 아들 사진 나보다 못찍는거같애 ㅋㅋㅋㅋㅋㅋㅋ


3월 테니스스타들 본 날 



살이 말도 못하게쪄서 혼자 우울했던 시기 ㅋㅋㅋ하하하


예~윈터텀 끝나고 여행!!! 신났다~ 


웃기지만 이거 좋다



"다 먹어버리겠다-표정"
ㅋㅋㅋㅋㅋㅋ
 






너랑 술마시는거 진짜 좋아!!!!!!!!!!ㅋㅋㅋㅋㅋ헤헤 


 또먹는구나 우리~ㅋㅋㅋㅋㅋ



먹는거 말고 비누방울놀이도 해요



 슬슬이 벌쓰데이, 25살하고 한 6일쯤 돼가는여자



그리고 졸업식 사진(미리찍은사진!) 리허설 정도 ㅋㅋㅋㅋ나는 뭔가 엄마포스다

사진이 많다 진짜진짜 많다,
내일 기숙사와서 또 찍자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class of 2011  (5) 2011.06.17
붕어, 나무  (2) 2011.06.17
저번주말  (4) 2011.05.28
술이 마시고 싶었을뿐  (5) 2011.05.21
일요일 아침  (5) 2011.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