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NY 9/1/11


      뮤지컬 보러갔던 날



        지하철 너무 더워ㅠ ㅠ 고등학교때 람람이가 줬던 메트로 카드 썼어!ㅋㅋㅋ



       오래됐어 ㅠ ㅠ우리집 앞 9호선이랑 너무 비교 되



      Brooklyn Bridge, 강 건너는 Wall street, 강건너 공사하고 있는 건물은 world trade center,

      내일 9/11 이네?  이번에 10주년이라  뉴욕에서는 추모행사가 많은 것 같았다.

  


      Statue of Liberty, 좀 더 가까이 가서 봐도 생각보다 작은거같애!



        Manhattan



     공원 좋아! 막 뛰고싶은 충동 ㅋㅋㅋㅋ



       브루클린에서 맨하탄 넘어가기 전에 만난 피자집

       여기는 추운 겨울에도 줄 서 있다고 하는데, 우리도 줄 섰다ㅋㅋㅋ

       근데 완전 맛있었어!!!!!! 근데 장사를 배부르게 하던 집 ㅋㅋㅋㅋㅋ'스크루지'스러운 이탈리아 아저씨가 주인같았어



    항상 유명한 집들 그러듯 유명인사 사진들.



       



     그냥 치즈에 올리고 싶은 토핑 올리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거다아아아아

     핏자핏자핏자 이런건 유진에 없나용???ㅠㅠㅠ 여행하면서 다들 위가 작아져서 라지를 어떻게 다먹어 M시키자 이랬는데

    라지시키기를 천만 다행 ㅋㅋㅋㅋ

       



     이제 다리 올라왔어!!ㅋㅋㅋ



      나도 브루클린에 살고싶,,,,ㅋㅋㅋ

      맨하탄에서 일시켜주세요 ㅠ ㅠ ㅋㅋㅋㅋㅋ

 


       초점 나갔지만  이 사진 좋아❤

       


      브루클린 쪽이 공사중이었다 그래서 더 복잡했음 ㅠ 자전거, 뛰는사람, 관광객들, 정신이 하나 없었네

       

 

       이 줄무늬 여자 마치 우리 일행같지만 모르는 사람 ㅋㅋㅋ



 

       다리가 오래되서 더 가치있는거같다. 이 다리가 1870년대였던가?

      우리나라는 왜 그런거 없냐규!!!! 에잇 전쟁




       옆에다리도, 맨하탄 브릿지



       1875년에 지어졌네!ㅋㅋ



      뉴욕와서 배운 재밌는 사실,까진 아니고 그냥 ㅋㅋㅋ

     Houston 이거 보통 '휴스턴'으로 읽는데 뉴욕에선 하우스턴으로 읽는다네?!ㅋㅋ

        


      일하고 집에 가는 사람들이 제일 부러웠어 뭔가 진짜 뉴요커 스러워서ㅋㅋ     



   



     이제 다시 뮤지컬 보러! 

    


     Lincoln Center

     뭐볼까뭐볼까 하다가 결국엔 HERO 봤다, 한국 뮤지컬이라 처음에는 살짝 그랬는데

     오히려 저런 애국심 다루는 내용을 타지에서 보니까 더 막 애국적으로 되는 느낌???ㅋㅋ

     그리고 정성화가 너무 노래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물론 다른 출연진들도! 

    그리고 진짜 너무너무 오랜만에 보는 뮤지컬이라 다~~좋았어 ㅋㅋ

   


        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range rover 촬영하고 있었다.

         완전 새로운 차야! 그래서 막 구경하다고 옴 ㅋㅋ 저 흰차 갖고싶어 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으으으음



      이것도 쌔끈해 ㅋㅋㅋ



      그리고 유진 돌아가는 날에 공항가는길.

      너무 아쉬워서 차 안에서 그냥 막 사진 찍음 ㅋㅋㅋ

 


        central park



      Time Square 복작복작하지만 이게 매력ㅋㅋㅋㅋ








 


 


       그리고 교촌치킨 (near K town)

       뉴욕에서 치킨을 먹고왔어야되!!! ㅋㅋㅋ       



       JFK    

       뉴욕안녕



         안녕~~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NY-west village  (4) 2011.09.11
Hoboken, NJ  (2) 2011.09.11
-  (1) 2011.09.10
+  (3) 2011.09.10
oregon coast-eugene  (3) 2011.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