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 일

1월-


으 벌써 1월 하고도 18일이 지났다

진짜 시간이 징그럽게도 빨리간다



방학동안 봉사활동을 했다-

작은 농장에가서 노숙자들, 밥 못먹는 사람들 위해서

채소 이런것들을 경작하는 농장

농사일은 역시 힘들었어 ㅠ

그래도 날씨가 항상 좋아서 햇빛 받으며 일했다,

비올땐 안가고 ㅋㅋㅋ




방학 끝무리에  꽂힌 자전거타기 ㅋㅋㅋ

자전거 탈때마다 거의 15마일 이상씩 탄 것같다

어디든 갈  수 있어!ㅋㅋㅋㅋㅋ



흠 그리고 로즈볼!

드뎌 로즈볼(대학풋볼리그, 챔피언은 아니지만 그래도 로즈볼은 울학교가 )에서 우승을했다

다음날 케이쿠 사먹으러 갔더니 우승기념 컵케이쿠가!!




요즘 빵이 먹고싶을때, 설탕 잔뜩들어간 이곳 베이커리 빵을 먹느니 내가 만드는게 낫겠다는 생각을 갖게됐다 ㅋㅋ

그래서 제일 먹고싶었던 소보로빵을 만들었는데

이건 진짜 최악이었다 ㅋㅋㅋㅋ

발효빵은 정말 기다림의 미학? 이런정도?ㅋㅋㅋ

내 맘대로 막 발효시간 무시하고 만들었더니

우웩 맛진짜 없어 ㅋㅋㅋㅋ


그리고 학교가 시작했다-



요즘은 밥 해먹는것도 약간 권태롭다고 해야하나?,

더 이상 만들어 먹을게 없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

아이템이 동났어 ㅋㅋ


그래서 조금 자주 나가서 먹었다,,

타이 아이스티! 이거 생각보다 맛있다!!!
유진에서 가장 맛있는 태국음식점을 찾자고 나선 곳 ㅋㅋㅋ

여기 나쁘지 않았다, 그런데 음식에 설탕이 많으 들어간 느낌,

이 아이스티도 역시 달았지만 그래도 맛있어어엉



저번에 만든 소보로빵 실패 이후 다시 벼르고 있다가 다시 만들었다

이번엔 진짜 발효시간도 제대로, 뭐든지 다 잘 맞춰서 ㅋㅋㅋ

으 근데 생각보다 잘 됐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드뎌 나왔다 으흐흐흐

그리고 시나몬 롤도 만들었다

시나몬 롤은 룸메들 조금 주고, 나머지는 내 뱃속에 ㅋㅋㅋ


 1월 이야기 끝~


'매 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 2012.04.25
final week  (8) 2012.03.20
쿠리스마스 - 먹은이야기  (2) 2011.12.27
  (0) 2011.12.13
만두만두만두두두두 on thanksgiving  (4) 2011.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