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 경

샌프란시스코 여러곳 +

샌프란시스코에서 꼬불꼬불하기로 유명하다는 롬바드 스트릿 가는중



진짜 언덕이 엄청났다!! 이 정도일줄은 몰랐다규 ㅋㅋㅋㅋㅋ



여기가 그 꼬부랑길



사진으로 봤을땐 완만해 보였는데 막상 가보니까 아니었다

경사가 진짜 심했다!



경사가 너무 심해서 안전을 위해 꼬불꼬불 만들었다고한다




오레건으로 돌아가는 다음날 아침 , 일부러 이길로 갔다

이 길 너무 재밌어!!ㅋㅋㅋ



주변 집들은 관광객들로 하루종일 북적북적 할듯






뭔가 뿌잉뿌잉하게 생긴 나무들



계속 언덕길



캘리포니아라구 팜트리가 있구나



차안에서 구경한 다운타운

다운타운은 차도 막 쌩썡 다니고

역시 큰 도시라 그런지 사람들도 운전이 좀 거칠고, 나는 또 시골에서 온 티 냈다



유니언스퀘어에 있는 유명한 하트들



여기도 하트뿅뿅 



샌프란시스코에 오기 전에 맛있는것을 먹겠노라며 다짐하면서 맨날 검색만했었다

그래서 결국 찾은곳은 여기ㅋㅋ 다운타운도 아니고 조금 나가야 있는 뻘쭘한 위치, 그래서 퇴근시간에 다운타운을 빠져 나가느라 난리도 아니었다 ㅠ ㅋㅋ

프렌치 레스토랑이었는데 좋았다!규모도 엄청 작고 서빙하는 아저씨가 진짜 프랑스사람이였는데

완죤 매력있었다. 일을 너무 잘해! 혼자 막 다 해!!! ㅋㅋㅋ  근데 키친 일하는 사람들은 역시 남미 사람들.

남미 사람들은 못하는게 없다고 다시 깨달은 날. 설렁탕집에서 김치도 자르고 프랑스 음식도 만들고 피자도 굽고 막 스시도 만들고  (초기 한국 이민자들도 그랬을 거임 ㅠ ㅠ )

체크 달라니까 남은 음식이나 다 먹고 그런말 하라면서, 음식 다 먹기 전엔 체크 안주겠다며ㅠ 그래서 배 터질 뻔 한 곳



맥쥬



제대로 먹을꺼라규

평소엔 못 먹는 에피타이저로 시작했어염 

뜨뜻한 치즈 빵 구운 마늘 야채

아항항 맛있었어 ㅠ ㅠ



근데 결국 내가 고른 메뉴는 파스타 ㅋㅋㅋㅋㅋ

완전 크레이지한 서빙 사이즈, 양이 진짜 많았다! 막 나중에는 느끼해서 물려ㅠ 



진짜 프렌치 프라이

그리고 햄버거 w/ 뭔가 육즙 줄줄나왔던 소고기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멕시코에서 온거같이 생긴 아저씨가 막 불렀다

핸드폰 놓고나갔다며ㅠ ㅋㅋㅋ

정신나갔어 나는 정말 !! 미쳤어!!!ㅋㅋ 또 잃어버릴려고!!! ㅋㅋㅋ


그리고 가는길에 노드스트롬랙 구경하고 나는 뭐가 그리도 사고싶은지 자꾸 쇼핑몰만 가고싶어했다 ㅠ ㅋㅋㅋㅋㅋ

미쳤나봐




'구 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샌프란시스코 여러곳  (2) 2012.04.26
pier 39  (6) 2012.04.09
al catraz  (0) 2012.04.09
봄방학  (1) 2012.04.09
언니만나러가는길-  (10) 2012.02.01